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모모쏘우 자주하는 질문입니다.

게시판 목록
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
21 모모쏘우 입금계좌 안내 모모쏘우 2017-06-19 13:23:28 91 0 0점
20 제품 자체의 이상인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 모모쏘우 2017-05-25 11:40:46 95 0 0점
19 상품의 교환,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? 모모쏘우 2017-05-25 11:39:39 107 0 0점
18 제품 사용 후 문제가 있을 경우 교환 및 환불 요청이 되나요? 모모쏘우 2017-05-25 11:39:01 113 0 0점
17 잘못 주문했는데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? 모모쏘우 2017-05-25 11:37:52 102 0 0점
16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 모모쏘우 2017-05-25 11:37:14 108 0 0점
15 교환,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 모모쏘우 2017-05-25 11:35:37 96 0 0점
14 휴일 주문/배송이 되나요? 모모쏘우 2017-05-25 11:34:29 120 0 0점
13 배송 상태를 알고 싶어요. 모모쏘우 2017-05-25 11:32:14 90 0 0점
12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모모쏘우 2017-05-25 11:30:03 95 0 0점
11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 모모쏘우 2017-05-25 11:29:19 92 0 0점
10 주문한 제품이 품절이면 어떻게 되나요? 모모쏘우 2017-05-25 11:28:58 97 0 0점
9 주문한 상품을 수정 또는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 모모쏘우 2017-05-25 11:28:30 85 0 0점
8 주문을 했는데 주문 내역이 없어요. 주문이 된 건가요? 모모쏘우 2017-05-25 11:27:40 120 0 0점
7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 모모쏘우 2017-05-25 11:24:57 85 0 0점

글쓰기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


고객센터
1833-2927
월요일 - 금요일 10:00 - 17:00
점심 12:00 - 13:00
토, 일, 공휴일 휴무
입금은행
기업은행 564-009633-01-028
신한은행 100-031-821670
국민은행 559101-04-133535
농협은행 351-0525-3919-33
예금주명 권오윤 / 파마누코